반응형

예전과 달리 요즘은 자급제폰을 사용하는 분들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적지 않은 금액으로 구입하다보니 보험가입도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오늘은 자급제폰 보험 중에 쿠팡안심케어에 대해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쿠팡안심케어란?

롯데손해보험과 쿠팡이 제휴를 해서 출시한 자급제폰 보험입니다. 

 

보험가입 가능한 스마트폰

자급제폰 구매시 옵션에 쿠팡안심케어가 활성화되어 있는 폰이어야 되며 아이폰은 제외됩니다. 

 

쿠팡안심케어 한눈에 살펴보기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보험료 (일시불납입) 24,500원 45,900원 50,900원
총보상한도금액 600,000원 1,000,000원 1,500,000원
보상가능횟수 2회 무제한 무제한
보험기간 자급제폰 배송완료일로부터 1년동안 적용이 됩니다.
자기부담금 피해액 x 30% 5만원 5만원

보상범위는 파손, 화재, 침수에 한하며 도난이나 분실은 보험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보상내용은 자기부담금을 제외한 실제 발생한 수리비를 현금으로 지급을 하며 보상한도액 내에서 적용을 받을 수 있으며 단순기기고장이나 겉면이 긁혔거나 자연재해, 고의, 성능저하 등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위와 같이 총 3가지 보험상품이 있으며 타 자급제폰 보험과 달리 매월 납부하는 방식이 아니라 주문시 일시불로 납입을 하게 됩니다. 현재 프리미엄으로 가입할 수 있는 스마트폰은 없으며 베이직 또는 스탠다드 정도만 가능합니다.

 

 

가입방법

위와 같이 자급제폰 구매시 활성화되어 있는 안심케어 마크를 확인하면 되겠습니다.

위와 같이 간단하게 동의를 한 후에 결제만 하면 자급제폰 보험 가입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게 됩니다. 향후 파손되서 보상을 받아야 된다면 롯데고객센터 02-6320-4932에서 유선접수를 하면 되며 준비해야될 서류로는 신분증, 보험금청구서, 수리비명세서, 영수증, 증거자료 등이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